top of page

파워볼


파워볼은 미니게임중의 한 종류 입니다.미니게임 중에서 인기가 많은 게임 입니다.

로또와 비슷한 모양을 하고 있기 때문에 더욱더 많은 분들에게 친숙하게 다가오는 게임중 하나입니다.

파워볼(powerball)은 동행복권에서 발행하는 5분단위로 판매와 추첨이 이루어지는 추첨식 전자복권 입니다.

동행복권 파워볼은 국가에서 인증된 파워볼사이트로 인정 되었기때문에 조작이 없는 게임 입니다.

파워볼은 무엇보다 분석이 중요한데 파워볼 숫자합 게임에 필요한 파워볼 – 홀짝, 파워볼 – 오버언더, 일반볼 – 오버언더 등의 다양한 패턴 값들도 파워볼 분석기를 통해 분석을 해야 파워볼을 제대로 즐길수 있습니다.

조작이 없기 때문에 미니게임을 좋아하시거나 미니게임을 한번 경험을 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파워볼을 이용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파워볼은 5분마다 무작위로 일반볼 5개 와 파워볼 1개가 로또와 같은 형태로 나오게 되고 이 일반볼 5개와 파워볼 1개이 숫자를 모두 맞추는 숫자선택게임 과 이 볼들의 홀/짝 을 맞추는 숫자합게임 등으로 나뉩니다.

숫자 선택게임은 오프라인의 로또와 동일한 형태이고 특이한것이 바로 숫자합게임입니다.

이 게임방식은 오프라인에서는 없는것으로 온라인에서만 특화된 게임입니다.

게임방식은 앞서 언급했듯이 기본적으로는 홀짝게임입니다. 여기에 구간을 선택하는 대/중/소 파워볼 숫자를 선택하는 게임까지 카지노에

있는 룰렛게임과 비슷 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파워볼은 매5분이라는 짧은 시간으로 지루할 틈이없기 때문에 많은분들이 선호하고 있는 미니게임 입니다.

스피드한 게임이기 때문에 인가가 많이 있습니다.

또한 주작이 없고 신뢰가 높은 게임이라 결과가 조작이 아닐까 하는 걱정을 덜수있어서 많은 분들이 파워볼 을 애용하는 이유가 되겠습니다.


파워볼역사

파워볼은 미국에서 시작된 복권입니다. 한국의 로또는 엔트리파워볼 을 가져다 변형한 형태입니다.

미국 내 44개주와 워싱턴 DC, 미국령 버진 아일랜드, 푸에르토리코에서 진행되며 온라인으로도 구매가 가능 합니다.

하지만 일리노이주와 조지아주에 거주하는 사람에게만 해당 되고 있습니다.

파워볼을 비롯한 복권이 금지된 주는 알래스카, 네바다, 하와이, 유타, 알라바마, 미시시피 주 입니다.

한국은 나눔로또파워볼이 처음으로 시작하였는데 이후 동행복권컨소시엄이 복권운영 사업권을 가져가게 되면서 동행복권파워볼로 명칭이 변경 되었습니다.대표적인곳은 바로 엔트리파워볼 입니다.

엔트리 파워볼이 생겨난 이유는 아주 예전에 네임드 라는 사이트에서 사다리게임 즉 홀짝 게임을 제공하였습니다.

엔트리 라는 사이트에서 아주 보기쉽게 제공해주고 분석하기 쉽게 데이터도 제공하는 그런 사이트가 엔트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즉 파워볼은 엔트리파워볼 이라고 칭해서 부를수도 있습니다.

엔트리 파워볼은 파워볼 당첨 결과를 제공하기 때문에, 다시 말해서 파워볼 엔트리를 제공한다고 말할 수도 있습니다.

나눔로또 파워볼은 그대로 가져다 좀더 보기쉽게 만들어 놓은것이 현재 엔트리파워볼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엔트리 파워볼은 하는 법도 엄청 간단하고, 무엇보다 합법이므로 많은 사람들이 즐겨하고 있습니다.


파워볼게임방식

파워볼의 게임방식을 간단하게 설명한다면 게임 방식은 기존의 오프라인 로또를 가져다가 매 5분마다 게임이 진행되도록

만든것이 파워볼게임 입니다.

매 회차 숫자 1~28까지 일반볼 5개 0~9까지 파워볼1개 총6개의 볼 을 추첨 하고 있습니다.

일반볼=파워볼 6개중 5개를 더한 숫자입니다. 일반볼이 언더일경우 (중,소) 오버 일경우 (중,대) 이렇게 항상 중이 포함되서 결과가 나옵니다.

파워볼은 일반볼 5개와 마지막 6번째공 파워볼로 게임을 하는 구조입니다.

숫자 0~2는 A 3~4는 B 5~6는 C 7~8는 D입니다.

다양한 게임에서 예상하는 바를 선택할 수 있고, 적중했을 때에는 그의 배당에 따른 당첨금을 수령하게 됩니다.

소, 중, 대 게임

6개 공 중에서 5개 일반 공의 숫자를 더한 값을 계산하여 결과가 소,중,대 3 가지 선택지 중 어디에 속하는지

예측하는 게임 입니다.

소 는 일반볼 합이 15~64

중 은 일반볼 합이 65~80

대 는 일반볼 합이 81~130 사이의 결과값 입니다.

대중소는 일반볼 합의 숫자로 결과처리 되는 구간이며 일반볼합 (15~64)= 소 , 일반볼 합 (65~80)= 중 , 일반볼 합 (81~130) = 대

숫자합의 결과로만 처리되니 일반볼 결과만 보면 됩니다.

이에 따라 예상되는 값에 배팅해 적중하면 당첨 입니다.

언더,오버 =기준점 72.5 이며 72 아래는 언더이며 73위로는 오버 입니다.

구간(A~F)

일반볼 숫자의 더해진 값에 따라 결정됩니다.

A~F 구간맞추기 소 중 대 구간맞추기를 좀 더 세분화 시키고, 배당을 상향시킨 게임입니다.

소 중 대 보다 맞추긴 어렵지만 , 그만큼 높은 배당 입니다.

A구간을 적중 시킬시 무려 70배당 이라는 어마어마한 수익을 낼 수 있습니다.

파월볼 게임은 인기가 많은데, 그이유는 단순합니다.

규칙이 설명한것 처럼 간단하기 때문에 누구나 쉽게 접근이 가능하고,

매 5분마다 진행되는 게임이기 때문에 지루하지 않기 때문 인기가 있습니다.

수익과 재미를 동시에 얻을 수 있는 미니 게임이며 5분에 한번 진행이 되므로 빠르게 당첨 확인이 가능해 스피드하게 게임을 바로 바로 즐길 수 있습니다.


파워볼 용어

일반볼 홀 :일홀

일반볼 짝 :일짝

일반볼 언더 :일언

일반볼 오버 :일옵

파워볼 홀 : 파홀

파워볼 짝 :파짝

파워볼 언더 :파언

파워볼 오버 :파옵

데칼 :데칼코마니 의 줄임말. 같은그림이 동일하게 나오는 경우.

장줄 :동일한 패턴 즉 홀이면 홀, 짝이면 짝이 5번 이상 연속으로 나오는경우.

마틴게일 :일명 배수배팅 으로 배팅금액을 배로 늘려가는 방식.

루틴 : 배팅후 수익이 발생하면 본전은 그대로 두고 수익이 난 그금액의 일부를 다시 배팅하는 방식.

언더오버 :숫자의합이 언더인지 오버인지 선택.

퐁당 : 홀/짝/홀/짝 이 한번씩 나오는것을 퐁당이라고 칭합니다.

대중소 :숫자의합이 대 중 소 구간 어디에 오는지 선택.

홀,짝 :숫자의 합이 홀인지 짝인지선택.


조회수 3회댓글 0개

최근 게시물

전체 보기
bottom of page